"​사람과 환경이 지구에서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회사 소개

21세기 인류 최고의 발명품 플라스틱,

하지만 발명 후 100년이 채 지나지 않아 우리가 처리 해야 할 폐기물 1순위가 되었습니다.

이노버스는 그 중 페트병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페트병은 여러 자원으로 활용 가능한 재생가치가 높은 원료입니다.

페트병이 자원으로 활용되기 위해 별도 수집으로 깨끗함을 유지하고 단독 수거, 단독 선별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노버스는 페트병 분리수거부터 선별, 처리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여 자원화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노버스는 생활 속 자원 순환이 더 편리해지고, 그 방법도 더 다양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을 넘어 사물, 서비스까지 세상의 모든 자원순환을 생각하며 이노버스가 만들어가는 ‘쓰샘’ 은 더 편리하고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드는 일입니다.

이노버스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고민합니다.

이노버스는 기술력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혁신을 이룹니다.

기술력과 데이터를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준비합니다. 세계 최초 일회용컵 리사이클 로봇 ReCUP과 인공지능 재질 선별, 자동 압축 기능 등 분리배출이 더욱 편리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노버스는 안정성과 고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재생원료의 품질은 안정성과 기술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사용자를 생각한 기능으로 많은 양의 페트병을 안정적으로 수집하고 첨단기술로 고품질 페트병 자원만 수집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해 모두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갑니다.

​이노버스가 추구하는 가치

환경

이노버스는 생활 속 자원 순환이 더 편리해지고, 그 방법도 더 다양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을 넘어 사물, 서비스 까지 이어지는 자원선순환을 생각하며 그 연결 고리가 되고 싶습니다.

기술

4차 산업 기술을 활용하여 지속 가능한 미래를 준비하는 것. 우리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는 단순한 기술의 진화가 아닙니다. AI를 통해 생활 속 분리수거를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책임

이노버스의 '쓰샘'은 더 편리하고 가치 있는 일상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노력 없이도 누구나 자연스럽게 환경보호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이노버스의 팀원들은 환경을 지킬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이노버스의 사명